『Taste of Emotion』展
기간
23 . 12 . 14 ~ 24. 06 . 02
"감정의 맛, 한강뮤지엄 'Taste of Emotion' 전시가 현대인의 감성을 담다"
현대 사회에서 불안 장애와 우울증과 같은 정신적 어려움은 끊임없는 관심 속에 놓여있습니다. 이는 우리 사회가 직면한 심각한 과제임을 시사하며, 이러한 문제에 대한 인식과 해결책 모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한강뮤지엄은 현대인들의 감성과 정서를 담아내기 위한 특별한 전시를 선보인다. 'Taste of Emotion'은 이름 그대로 감정의 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립니다. 이번 전시는 지히, 소현우, 이근화, 해우, 이사라 등 5명의 예술가들이 참여하며, 각 작가들은 고유한 테마를 바탕으로 시각적, 미각적으로 다채로운 감각을 전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일상의 스트레스와 감정의 파도에 휩싸여 있지만, 한강뮤지엄은 예술을 통해 그 파도를 조용히 응시하고자 합니다. 'Taste of Emotion'은 미술과 감각의 조화를 통해 우리의 내면 감정을 살펴보고, 그 속에서 힐링과 공감을 찾아가기 위한 시도입니다.
미술전은 색채, 형태, 미각 등을 통해 감정의 표현을 시도합니다. 관람객은 작품 속에서 다양한 감정의 향연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 전시는 미술의 감각적 표현과 관객의 주관적 경험을 통해, 감정의 맛을 찾아내는 여정을 제안합니다.
한강뮤지엄은 이번 전시를 통해 새롭게 바라보게 하고, 감각적인 경험으로 더 깊은 이해를 이끌어내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Taste of Emotion’로 나만의 감정의 컬러를 찾아보세요. 이번 전시는 단순히 감상하는 것을 넘어, 관람객들이 예술과 감성을 통한 소통의 장에서 자신만의 감정의 세계를 탐험하고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시를 통해 감정과 감각의 상호작용을 통해 감정과 감각의 상호작용을 통해 색다른 시선을 발견하고, 일상생활에서 감정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히
소현우
이근화
해우
이사라